팜므파탈 미라클 다이어트 고객님 리얼 관리후기 | 팜므파탈멤버스 직영점 벨류에스테틱

안녕하세요 여러분! 저는 벨류에스테틱의

쎄리쌤입니다~~

오늘의 저희 벨류에스테틱의 일상을 소개하는

시간을 가져볼까 합니다! ♥

직영점 벨류에스테틱에서는 어떻게 상담이 이루어지는지,

상담 후 관리 방법과 관리 후 추후 상담,

고객과 어떻게 소통이 이루어지고 있는지 낱낱히

쎄리쌤과 파헤쳐 보시죠!!♥


오늘은 신규 고객님께서 방문을 해주셨어요!!

저희는 관리에 들어가기 앞서 상담 차트를 작성하고, 대표님과 상담을 통해

고객님의 고민과문제점, 하고싶은 프로그램이 무엇인지

상담을 통해 진행이됩니다.

오늘 오신 신규 고객님께서는 생리불순도 심하시고, 임신을 계획하고 계시고

배변활동이 원활하지 못하신 상태셨어요.

장 건강이나 자궁쪽의 문제도 심하셨고 특히 소화과정에서 문제가

많으신 고객님이셨어요! 그래서 이 고객님은 팜므파탈

미라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티켓팅하시기로

결정하셨습니다. ♥


저희는 상담을 통해서 미리 고객님의 상태를 체크해놓고,

 

관리에 들어갑니다.

머신관리에 들어가기전에 고객님의 긴장도 풀어드리고 몸의 밸런스를

맞추기위해 코어근육 터치와, 경직된 근육들을 풀어줍니다.

그런뒤에, 머신관리에 들어가게 되는데요!

등과 복부 머신관리는 총 40분정도 진행이되고, 그 밖에 코어근육과 히팅을 포함해서

총 1시간30분 관리를 하고있습니다.

관리를 다한 후에 벨류에스테틱에서는 후상담이 이루어집니다.

후 상담에서는 관리를 받았을때 느낌과,  관리 후 사후관리

방법에 대해서 설명을 해드리고있습니다!!

저희 벨류에스테틱에서는 미라클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받고 계신 분들한테는 따로 1:1 식단코치가 들어갑니다.

고객님이 관리를 받으러 오시지 않는 날에도

꾸준하게 연락을 드려서 식단을 체크하고, 다음번에 관리에 오셨을때

체중과 사이즈 체크를 하고있습니다.

이렇게 저희 벨류에스테틱에서는 고객관리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어떤 문제점을 갖고 방문해주신분들이 계신지 함께 살펴보았습니다!

다음번에는 다른 케이스의 고객님 상담과, 관리방법,

후 상담으로 찾아오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joojooks

https://blog.naver.com/sooben33

https://blog.naver.com/baraju119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