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깅스만 입고도 화보가 되는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자극 사진

올 해는 정말 살 빼야지!!!

다짐하고 다짐하고 다시 한번 다짐해봐도 어느새 포기하고 마는 다이어트.

이럴 때 우리에게 필요한 건 무엇일까요?

황제 다이어트, 저탄고지, 원푸드 다이어트 같은 수많은 다이어트 식단정보일까요?

아니면 유튜브에서 볼 수 있는 수많은 홈트 영상들일까요?

아무리 많은 정보들이 있다고 해도 정작 실천하지 않는 다면 전혀 소용없는 일입니다.

청바지가 맞지 않아서 힘든 여성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위해서 정말 필요한 것은 동기부여입니다.

지금 바로 외출을 위해서 가장 예쁜 옷을 꺼내보고 거울 앞에서 서보았을 때 보이는 옷차림이 맘에 드시나요? 적지 않은 분들은 맞지 않는 옷이나 혹은 군살들을 가리기 위한 큰 옷들로 다시 불만이 있으 실 거예요. 이제 우리가 성공적인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서 지금 느껴지는 감정을 잊지 말고 이 것을 명심해야 해요.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라는 사실을!

옷이 날개라는 말 보다 옷걸이가 좋다는 말이 더 기분 좋다

유명한 디자이너들이 만든 명품 브랜드 옷이라도 입는 사람이 소화하지 못하면 무용지물, 가장 기본적인 레깅스 하나만으로도 모델의 포스를 뿜어대는 연예인들이 있습니다. 바로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사진을 만든 연예인들입니다.

이미지 출처: 데상트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eat38&logNo=220920779419#

영화배우 신민아는 파란색 상의, 검은색 레깅스와 운동화 조합만으로도 모델 같은 포스를 팍팍 뿜어대고 있습니다. 거기에 강렬한 눈빛까지 누가 봐도 인물이 옷을 살려주는 것을 느낄 수가 있습니다. 스포츠센터를 방문한다면 많은 사람들의 시선을 확 사로잡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데상트블로그 http://blog.naver.com/PostView.nhn?blogId=beat38&logNo=220920779419#

반대로 밝은 톤으로 같은 스타일을 적용해도, 슬림한 바디라인과 자신감 넘치는 눈빛은 여전히 기본 아이템으로 무장한 옷차림이 아니라 최고로 예쁜 옷을 입을 듯한 느낌을 주고 있습니다.

이미지 출처: 라푸마 17ss 카탈로그

그룹 AOA의 설현은 이미 SKT의 광고모델로 활동하면서 최고의 몸매를 입증하였습니다. 그래서인지 레깅스로 최고의 각선미를 뽐내고 있습니다. 한강 공원에서 러닝을 한다면 바로 CF가 될 것 같은 모습입니다.

이미지 출처: 휠라 인티모 fila.co.kr

나 혼자 산다로 인기몰이를 한 대한민국 패션모델계의 전설 한혜진. 역시나 세계적인 모델답게 완벽한 몸매는 기본적인 레깅스 하나만으로도 그녀가 왜 세계적인 모델인지를 정확힌 표한하고 있습니다. 당장 저 레깅스를 입고 운동하면 날씬한 몸매가 될 수 있을 것 같은 느낌을 주고 있으니, FILA는 제대로 모델을 선정한 것이죠.

운동화와 레깅스만으로도 완성하는 패션

어떤까요? 다이어트에 관한 동기부여가 되시나요? '작심삼일'이라는 속담이 있습니다. 무슨 일을 시작해도 3일을 넘기지 않는다는 뜻으로 끈기가 없음을 나타내는 속담이죠. 아마도 다이어트를 결심한 많은 사람들에게 적용되는 속담이기도 할 것입니다. 하지만 '작심삼일도' 3일에 한 번씩 한다면 끝까지 완성할 수 있다는 유머도 있죠. 위에서 본 레깅스만으로도 다이어트를 자극하는 사진들을 3일에 한 번씩 보면서 의지를 불태운다면 결국엔 여러분도 다이어트의 성공적인 목표를 달성할 수 있을 겁니다. 우리 모두 파이팅!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