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 날씨에 허기진 피부를 채워주는 크림 ”

안녕하세요~!

여름과 너무 대비되는 가을 날씨에 식욕이 왕성해지고 잠이 많아지는 등 몸의 변화도 찾아오지만 가장 먼저 날씨에 변화를 직감하는건 우리 피부입니다.

가을철에는 습도가 낮아지고 일교차가 크기 때문에 낮에는 강한 자외선, 밤에는 쌀쌀한 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뒤집어질 수 있으며 건조증이나 가려움증 등 피부는 온갖 고생을 하게 됩니다.

그러면, 우리 피부에 가을 날씨가 어떤 영향을 미치는 걸까요?

앞에 내용을 바탕으로 여름에서 가을로 계절이 바뀔 때면 온도와 습도 차이가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데 피부 천연 방어막이라 할 수 있는 각질층에서 유 수분의 손실이 많아지면서 면역력이 급격히 떨어지고 피부 스트레스가 트러블 같은 문제로 나타납니다.

그렇다면, 가을철에도 안전하고 건강한 피부를 유지하려면 어떤 방법이 있을까요?

첫 번째, 마시고 바르는 수분이 가을에는 더 충분해야 합니다.

가을 환절기 때 특히 일교차와 습도 변화가 크므로 체내 수분 배출은 빨라지는데 동시에 각질층의 수분 유지력이 떨어지면서 습도 조절과 마시고 바르는 수분을 더 보충해줘야지 각종 피부 문제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피부 청결도 중요하지만 클렌징과 각질제거가 너무 과하지 않도록 주의합니다.

여름 내내 쌓인 각질과 피부 청결을 위해서는 클렌징, 각질제거 둘 다 중요한데 정도가 과해질 경우 오히려 피부의 천연 방어막 = 피지막까지 손상시켜서 가을철 미세먼지 바람에 피부가 더 쉽게 건조해지고 예민 반응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여름이 지나도 가을철 자외선 차단은 필수입니다.

자외선은 계절과 상관없이 365일을 존재하는데 사람들이 여름에 비해서 가을에는 햇볕이 따뜻하고 해가 짧아지니깐 자외선이 약해졌다고 안심하는 것은 흔한 착각이며 태양 고도가 낮아지면서 여름만큼이나 자외선을 쬐게 되므로 자외선 차단은 필수입니다.

마지막으로 식욕이 왕성해지는 가을 날씨에 허기진 피부를 채워주는 프리미엄 세라마이드 K 크림

가을 날씨에 각질층은 쉽게 무너질 수 있기 때문에 피부를 촘촘하게 채워줄 수 있는 세라마이드, 비타민 K, 베타글루칸, 야채 식물 성분을 함유한 (이안셀) 프리미엄 세라마이드 K크림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